이태원 몬드리안호텔 조식포함 후기

몇년전에 오픈해서 서울에서 한참 핫했고 여전히 젊은세대들의 사랑을 받는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 호텔에 5번정도 투숙했었는데요. 그때마다 느낀건 투숙객 연령층이 타 호텔대비 확실히 어리다는 겁니다.  일반객실은 특히 트윈룸은 너무 비좁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그만큼 가격을 빼고 부대시설에 집중했기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10만원대 호텔중에 그리고 20만원대 호텔중에서도 몬드리안의 피트니스는 특히나 최고입니다.
이전에 전참시에 다니엘헤니가 몬드리안 호텔의 피트니스에서 운동하는 장면이 나오더군요.
그 외에도 입점된 식당들도 다양하고 수영장도 유명해서 한번쯤은 투숙해볼만하다 생각합니다.

우선 이 호텔의 가격이 부대시설대비 낮은 이유인 객실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침대 두개로 그냥 꽉차버립니다 ㅠ

욕실공간도 좁고 개방형이라 내외하는 사이는 꽤나 불편할수있습니다.
화장실소리 너무 적나라하구요.
옷갈아입을려면 다른 한사람이 뒤돌아주는 배려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그런거 상관없는 사이면 괜찮습니다.

와인잔, 물컵, 머그, 네스프레소 등 구색은 다 갖췄습니다. 티브랜드는 알트하우스입니다.

객실은 문제점은 좁은공간에만 있지 않습니다.
방음….
방음 심각하게 안됩니다.
옆방 수다떠는 소리가 웅얼웅얼하게 들립니다.


답답한 객실을 뒤로 하고 아코르회원으로 받은 웰컴드링크 쿠폰사용하러 1층 블라인드스팟왔습니다.
쿠폰으로 위의 메뉴 공짜로 이용합니다.
이전에 주스 채우시는거 봤는데 ceres사용하시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 이용한 조식입니다.
몬드리안은 뷔페식은 아니고 한상차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메리칸조식,한국식조식(고등어와 불고기중에 선택), 지중해식,유럽식,건강한조식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한식과 건강조식입니다.
이전에 불고기 먹어봤는데요… 고기가 종이씹는거 같아서 고등어시켰습니다. 고등어는 순살이고 맛있었어요!! 생선알러지있는거 아닌이상 고등어 추천입니다.

건강조식은 이렇게 오믈렛을 흰자로만 만들어줘서 하얀 오믈렛 첨 먹어봣습니다.
다이어트하는 분들께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음료로 커피,차(녹차,얼그레이,페퍼민트),쥬스 중에 고르시면 됩니다.